2016. 4. 29. 10:07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오늘의 주제는

오토캐드 무료로 학생용 간단히 설치하기입니다.


솔리드, Pro-E, 카티아 등 설계와 디자인분야에서

기본이 되는 오토캐드를 설치해보겠습니다.


오토캐드 학생용 무료로 설치하기.



Step 1. 오토캐드 홈페이지에 들어가 학생용 무료 설치를 클릭합니다.

편의를 위해 가져왔습니다. 

http://www.autodesk.com/education/free-software/autocad




Step 2. 학생용 아이디를 만들어야 합니다.










요 화면이 보인다면 아까 입력한 이메일로 들어가 확인을 눌러줍니다.



VERIFY EMAIL 클릭!





음... 성공했다고 축하한다는군요


끝인줄 알았더니 귀찮게시리 뭔가 새로 생겼네요.



교육기관 이름이라는데 못찾으니 저걸 눌러줍니다.



Autodesk 미안해요~ 대충써서


위에처럼 넣고 Add 눌러주세요


위에처럼 써줍니다. 나는 디자이너!




후... 다끝났다네요.




또 이상한거 시키면 널 끝내버리갓어!


Done 을 눌러줍니다.



Step 3. 설치할 제품을 골라줍니다.

난 당장 다운로드를 받겠어!


DOWNLOAD NOW 눌러줍시다~



오토캐드 버전을 골라주시고~ 골라골라 아무거나 골라~~

쓰시는 윈도우가 32비트인지 64인지 선택해주시고 !

언어를 골라주세요 !

난 영어가 좋다 하시는분은 영어하셔도 되요 ㅋ That's your call !


난 내가 윈도우 몇비트인지 모르겠다! 하시는분은

시작 누르셔서 컴퓨터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후 속성




여기 나와있습죠. 윽 CPU 사양이 너무 부끄럽네요ㅋㅋ

아재요~이게 뭐에요~



Anyway ! 아무튼 버전과 비트 언어를 골라서

INSTALL NOW 당장 설치해 를 눌러주시면




요렇게~ 나옵니다.

그냥 동의해주세요 I Accept 눌러주시고

설치 !! 똭 !!


이후로는 어려움없이 그냥 설치가 잘~ 되실겁니다 !!



이상으로 오토캐드 학생용 무료 설치였습니다.

3년동안 쓸 수 있다고하니 3년뒤에 뵈요~ ㅎㅎ

Posted by Daily-Issues